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괴도 (Danger) - TAEMIN

 

 

넌 철저해
君は徹底してる

나 아니면 절대 너를 못 당해
僕でなければ絶対君に敵わない

난 담을 넘고
僕は塀を飛び越えて

Bbam-bbam-bbam-bbam-bbam-bbam-bbam

철벽같은 너의 맘을 열어 Uh
鉄壁のような君の心を開く


나타날 땐 바람처럼
現れるときは風のように

사라질 땐 연기처럼
消えるときは煙のように

너의 눈을 속이고
君の目を欺いて

다가갈 땐 꽃잎처럼
近付くときは花びらのように

파고들 땐 가시처럼
入り込むときは棘のように

네 심장을 노리고
君の心臓を狙って


Danger 오늘 밤에 오늘 밤에 오늘 밤에 오늘 밤에
今夜

Danger 널 훔쳐 가요 훔쳐 가요 훔쳐 가요
君を拐って行く


Stay 손끝이 널 짜라간 순간
指先が君を辿った瞬間

세상에서 너만 빛나
世界で君だけが輝く

Stay 어둠이 다 삼켜버린 밤
暗闇がすべて飲み込んでしまった夜

It's my show time


Danger 나와 함께 나와 함께 나와 함께 나와 함께
君と共に

Danger 사라져요 사라져요 사라져요 사라져요
消えよう


난 신중해
僕は慎重だ

내 타깃은 오직 하나뿐인데
僕のターゲットはただひとりだけ

난 초를 세고
僕は秒を数えて

Beam-bbam-bbam-bbam-bbam-bbam-bbam

완벽했던 나의 시나리오 Uh
完璧だった僕のシナリオ


바라볼 땐 미로처럼
見つめるときは迷路のように

잡았을 땐 모래처럼
掴まえるときは砂のように

시간은 더 흐르고
時間はさらに流れて

머릿속엔 안개처럼
頭の中では霧のように

흐트러진 퍼즐처럼
散らばったパズルのように

알다가도 모르고
分かりそうで分からなくて


Danger 오늘 밤에 오늘 밤에 오늘 밤에 오늘 밤에
今夜

Danger 널 훔쳐 가요 훔쳐 가요 훔쳐 가요
君を拐って行く


Stay 투명한 네 함정 속에 난
透明な君の罠に僕は

다시 한 번 몸을 던져
もう一度身を投げ込む

Stay 너만이 날 볼 수 있는 밤
君だけが僕を目にすることができる夜

It's my show time


Danger 나와 함께 나와 함께 나와 함께 나와 함께
僕と共に

Danger 사라져요 사라져요 사라져요 사라져요
消えよう


Danger 너는 전부 알고 있어
君はすべて知ってる

Oh babe yeah

또 나를 움직여 조종하고 있어
また僕を動かして操っている

Oh babe yeah


*Danger 오늘 밤에 오늘 밤에 오늘 밤에 오늘 밤에
今夜

Danger 널 훔쳐 가요 훔쳐 가요 훔쳐 가요 훔쳐 가요
拐って行く

Danger 나와 함께 나와 함께 나와 함께 나와 함께
僕と共に

Danger 사라져요 사라져요 사라져요 사라져요
消えよう


Stay 모든 게 네 계획 대로야
すべてが君の計画どおりだ

진실은 네 손에 있어
真実は君の手の中にある

Stay 세상을 다 가진듯한 밤
世界をすべて手に入れたような夜

It's my show time


*Repeat

 

 

LINK☞ http://youtu.be/UF8m2JIDj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