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할렐루야 (Hallelujah) - JONGHYUN

 

 

 
Woo 세상에 이럴 수가 (이럴 수가)
あぁ、世の中にこんな幸運が (こんな幸運が)
 
Woo 너무 아름답잖아 (이럴 수가)
美しすぎるじゃない (こんな幸運が)
 
뭐랄까
なんということか
 
머릴 굴려봐도 표현하기 힘든 걸
考えを巡らせても表現するのが難しいんだ
 
Oh 너라는 명작
君という名作
 
*여잗들의 적 남자들의 표적
女たちの敵 男たちの標的
 
넘을 수 없는 벽 성스러운 완벽
越えられない壁 神聖なる完璧さ
 
**신께 감사하네
神に感謝するよ
 
천사가 보여 눈물이 고여 할렐루야
天使が見えて 涙が溢れて ハレルヤ
 
천사가 보여 눈물이 고여 감동이 넘쳐 할렐루야
天使が見えて 涙が溢れて 感動が溢れて ハレルヤ
 
넌 내게 감탄보다 큰 감동을 주네 (Feel so good)
君は僕に感嘆より大きな感動をくれるね
 
기도하듯 노랠 하게 해
祈るように歌うようになって
 
Singing 할렐루야
 
You got me singing 할렐루야
 
널 처음 본 날
君を初めて見た日
 
난 내 생의 행운을 전부 썼을 거야
僕は人生の幸運をすべて使い果たしたんだ
 
전혀 아깝지 않아
少しも惜しくないよ
 
넌 엄청나 널 어쩌나
君は計り知れない 君をどうしたらいいの
 
 
*Repeat **Repeat
 
 
난 기뻐 벅차올라 또 눈물을 흘려 (Feel so good)
僕は嬉しくて 胸がいっぱいで また涙を流して
 
기도하듯 노랠 하게 해
祈るように歌うようになって
 
Singing 할렐루야
 
You got me singing 할렐루야
 
Singing 할렐루야
 
You got me singing 할렐루야
 
널 보면 자꾸 나도 모르게 할렐루야
君を見るとつい僕も気付かないうちに ハレルヤ
 
천사가 보여 눈물이 고여 나도 모르게 할렐루야
天使が見えて 涙が溢れて 僕も気付かないうちに ハレルヤ
 
넌 신의 한 수 또는 치명적 실수 (Masterpiece)
君は神の一手 もしくは致命的な過ち
 
감사하네 너란 존재에
感謝するよ 君という存在に
 
Singing 할렐루야
 
You got me singing 할렐루야
 
Singing 할렐루야
 
You got me singing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