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Guess Who - TAEMIN

 

 

 

숨소리를 참아도
息を潜めても

이미 다가선 Trap
すでに迫った

네가 어둠에 숨어도
君が暗闇に隠れても

환히 드러난 패
はっきりと見えた敗北

달빛 고갤 내밀어
月明かりが頭を出して

가린 네 오깰 흔들어
隠した君の肩を震わせて

다신 절대 못 잠들어
二度と絶対に眠れない

긴긴 밤새워 Shine on us
長い夜を明かす


네 맘 속에 몰아친 떨림을 참지 마
君の心の中に押し寄せる震えを我慢しないで

의심을 갖지 마
疑いを持たないで

두 눈에 가득히 비친
両目いっぱいに映る

뜨거운 기운 겁내지 말고
熱いエネルギーを恐れないで

만져봐 Oh
触れてみて


*누군지 날 맞혀
誰だか 僕を当てて

내 이름을 맞혀
僕の名前を当てて

누군지 날 맞혀
誰だか 僕を当てて

내 심장을 맞혀
僕の心臓に命中させて


또 내가 변했어
また僕が変わった

날을 세운 욕망이 돋아나
刃を立てて欲望が芽生える

너의 발길을 막아서
君の足取りを阻んで

Wait a minute


Oh 거친 숨을 퍼트려
荒い息をまき散らして

너의 오감을 건드려
君の五感を刺激して

내 품 안에 쏙 거두어
僕の胸の中にぐいっと閉じ込めて

부디 단단히 맘 먹어
どうか しっかりと心に決めて

네 맘 속에 떠올린 얼굴을 그려봐
君の心の中に浮かんだ顔を描いてみて

상상을 믿어봐
想像を信じてみて

네 눈을 감싼 이 손이
君の目を包んだこの手が

네가 원했던 감촉일 거야
君が望んだ感触だろう

잡아봐 Oh
捕まえてみて


*Repeat

**Who's on the dance floor

(소릴 질러 줘)
(叫んでくれ)

Who's on the dance floor

(나를 깨워 줘)
(僕を起こしてくれ)

Who's on the dance floor

(입을 맞춰 줘)
(口づけしてくれ)

Who's on the dance floor

(Right here girl) Oh


어둠에 가려진
暗闇に隠された

날 알아본 순간
僕を見つけた瞬間

날 기억한 순간
僕を覚えた瞬間

Oh 너의 그 품속에서
君のその胸の中で

난 깨어나 살아나 Oh
僕は目覚める 生き返る


*Repeat

**Repeat


Who's on the dance floor

Who's on the dance floor

Who's on the dance floor

Who's on the dance floor

Who's on the dance flo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