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Press Your Number - TAEMIN

 

 

홀로 깨어난 어두운 밤

ひとりきりで目覚めた暗い夜

습관처럼 네 생각에 I'm feeling freaky
習慣みたいに君への思いに

전화를 걸어봐도
電話をかけてみても

여전히 답은 없고
相変わらず返事はなくて

맘은 급해져 널 찾아가
心はじっとしていられなくなって 君を探しに行く


진하게 베인 널 떠올려
深く傷付いた 君を思い浮かべて

Then kiss your lips

아스라이 Ooh 흩어지지
はるか遠くへ 散らばるだろう

날이 선 내 가슴이
敏感になった僕の心が

수없이 만들어낸
無数に作り出した

이 긴 밤의 끝은 결국 너로 가득 차
この長い夜の果ては結局君でいっぱいに満たされる


이 손끝에 선명했던 체온
この指先に鮮明だった体温

늘 따뜻했었던 그 작은 손
いつも温かかったその小さい手

흐릿해진 기억을 잡고
ぼやける記憶を掴まえて

애타는 맘이 너를 찾아 Girl
恋い焦がれる心が君を探すよ


*다시 또 Press Your Number
もう一度

대답해 줘
答えてよ

지금 날 떠나도
今は僕から離れていても

잠깐뿐이라고
少しのあいだだけだよと

느껴져 들려져
感じられて 聞こえて

내 귓가에 다시 속삭여 줘
僕の耳元でもう一度ささやいてよ

Press Press Press Press


My favorite place

지금 굳게 닫힌 너의 Red lips
今は固く閉ざされた君の

Ooh 나를 떠난 너의 kiss
僕のもとを去った君の

오랜 침목 속에
長い沈黙の中で

괜한 혼잣말만 자꾸 늘어가
余計な独り言ばかりしきりに増えていく

부르고 불러도 답은 줄어가
呼んで呼び続けても返事は少なくなっていく

지금 너는 어디 있니
今君はどこにいるの

제발 내게 돌아와
お願い 僕のもとに戻ってきてよ


꿀보다 달콤했던 네 숨결
蜜より甘かった君の息遣い

날 간지럽히던 네 머릿결
僕をくすぐったくさせた君のなびく髪

멀어지는 기억을 붙잡아
遠ざかる記憶を引き留めて

애타는 맘이 너를 찾아 Girl
恋い焦がれる心が君を探すよ


*Repeat


Press My Number

대답해 줘
答えてよ

Do it fast do it slow

You control the tempo

느껴봐 들어봐
感じてみて 聞いてみて

내 심장을 너에게 맞출게 Press
僕の鼓動を君に合わせるよ


늘 쉽게 생각한 이별이
いつも簡単に思っていた別れが

왜 너와는 쉽지 않은 건지
どうして君とは簡単じゃないんだろう

언제 이토록 깊이 남았는지
いつこれほど深く残ったんだろう

Oh girl there's something about you


**바래 바래 바래
願うよ

Ooh 다시 널 갖고 싶어
もう一度君を手に入れたい

말해 말해 말해
唱えるよ

밤새 너의 이름만을
真夜中に君の名前だけを

바래 바래 바래
願うよ

Oh girl 네 맘이 나를 찾아오길
君の心が僕を探し求めることを

All I need is you


*Repeat


Press My Number

대답해 줘
答えてよ

Do it fast do it slow

You control the tempo

느껴봐 들어봐
感じてみて 聞いてみて

Girl there's something about you


**Repeat


Just Press It

 

 

LINK☞ http://youtu.be/XsOGiTSZ_c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