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좋아 (She is) - JONGHYUN

 

 

Oh She is 자그마한 눈
ちょっと小さな目

너의 눈빛이 좋아
君の眼差しが好き

Oh She is 좀 진한 눈썹
ちょっと濃い眉毛

나는 그런 게 좋아
僕はそういうとこが好き

Oh She is 마침 바람도
いい感じの風も

딱 좋아 예감이 좋아
ちょうどいい いい予感

하나부터 열까지 다
1から10まで全部


Oh sweet love

은은한 캔들 앞 조용히 앉아
淡く揺れるキャンドルの前に静かに座って

Oh sweet love

가만히 눈만 마주쳐도
じっと目を見つめるだけでも

너만 보면 미치겠어
君だけ見てると 溺れてしまいそう


*Oh She is 자그마한 눈
ちょっと小さな目

너의 눈빛이 좋아
君の眼差しが好き

Oh She is 진한 눈썹
濃い眉毛

나는 그런 게 좋아
僕はそういうとこが好き

Oh She is 좀 삐진 듯한
ちょっと拗ねたような

너의 입술이 좋아
君の唇が好き

Oh She is 나는 그런 게 좋아
僕はそういうとこが好き

Oh She is 나는 그런 게 좋아
僕はそういうとこが好き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O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남들 눈 어떻게 보일지
他の人たちの目にどう映るか

신경 쓰지 않아
気にして悩まないで

눈빛만 바라봐도
眼差しだけ見つめても

Oh She is (I say)

Oh She is (Alright)

아무것도 모르는 척하는 눈빛
何も知らないふりする眼差し

그런 게 좋아
そういうとこが好き

(Cool) 여우 같은 게 좋아
キツネのようなとこが好き

(Relationship)

나는 그런 게 좋아
僕はそういうとこが好き


넌 당황하지 마
君は戸惑わないで

(Woo woo woo)

이건 당연하잖아?
これは当たり前じゃない?

(Woo woo woo)

네 눈엔 못났대도
君の目には醜くても

Oh 난 좋아 너의 모든 게
僕は好き 君のすべてが

You know that


*Repeat


숨기지 말아 줘 너
隠さないでよ 君

내가 안달 난 거
僕がやきもきすること

알면서 그러는 거?
知ってて そうなの?

줄줄 따른 남자
ぞろぞろ付いて行く男

So many, So many

알면서 그러는 거?
知ってて そうなの?

That's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baby

(No no no no baby)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One more time

Sing it baby Ho)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Yeah yeah yeah)

You know that


*Repeat


**Repeat


(Oh She is 너의 눈빛이 좋아
君の眼差しが好き

Oh She is 나는 그런 게 좋아
僕はそういうとこが好き

Oh She is 너의 입술이 좋아
君の唇が好き

Oh She is 나는 그런 게 좋아
僕はそういうとこが好き

Oh She is 너의 모든 게 좋아)
僕はそういうとこが好き

 

LINK☞ http://youtu.be/jmNhfjzmMr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