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Tell Me What To Do - SHINee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요즘 난 I don't know
近頃 僕は

I don't know you

많은 걸 포기한 듯한 눈빛
多くのことを諦めたような眼差し

하지만 들려 무언의 외침
でも聞こえる 無言の叫び

Tell Me What To Do


극적인 전개도 없는 연인
劇的な展開もない恋人

시간이 두는 패착인 걸까?
時間が置く敗着だろうか?

끝내진 않아도 이미 끝난
終えてなくてもすでに終わった

Tell Me What To Do


풀리지 않는 매듭은
ほどけない結び目は

우리 앞에 있는데
僕たちの前にあるのに


내가 먼저 다가가
僕が先に近付くよ

막다른 길 끝에서
行き詰まった道の果てで

흘린 눈물에 다 젖어버린
流れた涙ですべて濡れてしまった

두 볼을 닦아주고 물어볼래
両頬を拭ってあげて尋ねてみるよ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말하지 않아도 알아주길
言わなくても分かってくれることを

뭔가 주기만 했다는 착각
与えるばかりだったという錯覚

익숙한 존재라 던진 말들
慣れた存在だからと投げた言葉たち

Tell Me What To Do


무심했던 아픈 말
心なかった苦しい言葉

깊은 상처를 남긴 날
深い傷を残した日

내가 여전히 바보란
僕が今も変わらず馬鹿だという

사실만 깨닫게 되는 말
事実だけを悟る言葉


지울 수만 있다면
消し去ることさえできるなら

그렇게만 된다면
それさえできるなら


내가 먼저 다가가
僕が先に近付くよ

막다른 길 끝에서
行き詰まった道の果てで

흘린 눈물에 다 젖어버린
流れた涙ですべて濡れてしまった

두 볼을 닦아주고 물어볼래
両頬を拭ってあげて尋ねてみるよ


Tell Me What To Do

(먼저 말해주길 바래)
(先に言ってくれることを願う)

Tell Me What To Do

(Don't cry no more)

Tell Me What To Do

(너의 마음이 나를 본다면)
(君の心が僕を見るなら)

Tell Me What To Do

(Don't cry no more)


당연하게만 여겼던 네 자리
当然だとばかり思っていた君の場所

네가 없다는 그 상상만으로도
君がいないという想像だけでも

견디기 싫어져
耐えることが嫌になって

세상은 무너져 다
世界は壊れる すべて


Am I the one for you

넌 언제쯤 예전에
君はいつ頃 ずっと前に

나와 견제 중
僕と言い合い中

네가 많이 변했다고
君がすごく変わったと

말하는 내가
言う僕が

가장 많이 변했지
いちばんすごく変わったんだね

The one for me 난 모르지만
僕は知らないけど

그 약속을 계속 조르지 우리
その約束をせがみ続けるよね 僕たち

시간은 계속 머물지만
時間は止まり続けるけど

우리 시간은 계속 허물지
僕たちの時間は壊し続けるよね


그 미소가 내게 와 더 환하게
その微笑みが僕のもとへ もっと明るく

차갑던 손은 더 따듯하게
冷たかった手はもっと温かく

외롭던 두 개 영혼이 만나
孤独だったふたつの魂が出会う

Not lonely, lonely,

lonely, lonely

다시 널 들여다볼게
もう一度 君を見つめるよ

네 숨을 귀에 담을게
君の息を耳に込めるよ

우리만 빼고 모든 것이
僕たち以外のすべてのものが

다 변해가도
すべて変わっていっても


내가 먼저 다가가
僕が先に近付くよ

막다른 길 끝에서
行き詰まった道の果てで

(Tell Me What To Do)

흘린 눈물에 다 젖어버린
流れた涙ですべて濡れてしまった

두 볼을 닦아주고 물어볼래
両頬を拭ってあげて尋ねてみるよ


Tell Me What To Do

(먼저 말해주길 바래)
(先に言ってくれることを願う)

Tell Me What To Do

(Don't cry no more)

Tell Me What To Do

(너의 마음이 나를 본다면)
(君の心が僕を見るなら)

Tell Me What To Do

(Don't cry no more)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SHINee 샤이니_Tell Me What To Do_Music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