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Oh Yeah (Feat. JONGHYUN) - 엄정화

 

 

*oh yeah 사랑한단 말보다
愛してるという言葉より

더 기막힌 건 없을걸
もっとすばらしいものはないよ

너무 달기만 해서
あまりにも甘すぎて

만질 수도 없을걸
触れることも出来ないよ

사랑한단 말보다
愛してるという言葉より

더 기막힌 건 없을걸
もっとすばらしいものはないよ

I just wanna make it sure


정말 답답해 사랑은
本当に焦れったい 愛は

영원함이 아냐
永遠ではないよ

잠깐 머물다 가는
ちょっと留まっていく

머릿속의 장난일지 몰라
頭の中の悪戯かもしれない


아냐 내 맘속에
違うよ 僕の心の中に

있던 모든 신경
あったすべての神経

전부 다 엉켜버린 풍경
全部が絡み合ってしまった風景

이 매듭을 푸는 건
この結び目を解くのは

사랑 말곤 없을 거야
愛以外にはないよ


*Repeat


우연 속에서 어쩌다
偶然の中で どうしてか

만들어진 순간
作られた瞬間

잠시 취하고 싶은 기분
しばらく酔っていたい気分

좋은 거짓말인 거야
良い嘘でだよ


아냐 어느 때보다도
違うよ どんなときよりも

너무 선명한
すごく鮮やかな

기분 설명할 순 없고
気分は説明なんて出来なくて

당황스런 니 맘은
戸惑った君の心は

나중으로 미뤄줄래 oh-
後回しにしてあげるよ


*Repeat


yes please 사랑한단 말보다
愛してるという言葉より

더 기막힌 건 없을걸
もっとすばらしいものはないよ

yes please 사랑한단 말보다
愛してるという言葉より

더 기막힌 건 없을걸
もっとすばらしいものはないよ


oh yeah 사랑한단 말보다
愛してるという言葉より

더 기막힌 건 없을걸
もっとすばらしいものはないよ

I just wanna

make it sure, oh-yeah


**날 잡아봐 어서 baby
僕を掴まえてみて 早く

날 잡아봐 어서 baby
僕を掴まえてみて 早く

날 잡아봐 어서 baby,
僕を掴まえてみて 早く

uh- uh- baby


날 잡아봐 어서 baby
わたしを掴まえてみて 早く

날 잡아봐 어서 baby
わたしを掴まえてみて 早く

날 잡아봐 어서 baby,
わたしを掴まえてみて 早く

uh- uh- baby


**Rep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