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바퀴(Where are you)- JONGHYUN

 

 

(둘 셋 Go)
(2 3 Go)


느릿느릿 걸어가는 본새가
のろのろ歩いていく姿は

기분 좋은 것 같아
気分が良さそうだ

허겁지겁 도망가는 모습을
あたふた逃げていく姿は

볼 수 없을 것 같아
見れなさそうだ

좋아하던 과자 조각 흩날려
好きだったお菓子の欠片を撒いて

너를 유혹해봐도
君を誘惑してみても

소용없네
効き目がないね

굳은 네 의지는 어디를 향한 거니
堅い君の意志はどこに向かってるの


눈이 따라간 곳엔
視線が追いかけた場所には

왜소한 몸짓을 가진 친구가 보이네
背の低い友だちが見えるね

혹시 남자친구니
もしかして彼氏なの

너도 생긴 거니
君にもできたの

나만 세상 솔론 거니
僕だけがこの世でひとりなの


*아 바퀴벌레도 애인이 있는데
あぁ ゴキブリも恋人がいるのに

나만 없다 나만 없다 나만 없다
僕だけいない 僕だけいない 僕だけいない

아이고 슬퍼
あぁ 悲しい

아 바퀴벌레도 뽀뽀를 하는데
あぁ ゴキブリもチュウをするのに

나만 못해 나만 못해 나만 못해
僕だけできない 僕だけできない 僕だけできない

아이고 눈물
あぁ 涙が

꽤 슬프다 꽤 슬프다
かなり悲しい かなり悲しい


꼴까닥 까닥 죽는소리가 들린다
ごくっごくっ鳴き声が聞こえる

죽으라는 해충 바퀴는
死になさいという害虫ゴキブリは

계속 알 까고
卵を割り続けて

하나하나 애꿎은 연애
巻き添えを食らった恋愛

세포 자꾸 죽어나가
細胞がひっきりなしに死んでいく


약 뿌리고 싶은데
薬を撒きたいのに

지는 기분이라 잡지 못하고
負ける気がして捕まえられなくて

꽁냥 대는 저 바퀴벌레
イチャイチャしまくるあのゴキブリ

한 쌍 바라봤어
カップルを見つめた


*Repeat


나랑 연애할 사람 어디 있나
僕と恋する人はどこにいるの

(없겠지 없을 거야)
(いないでしょ いないんだ)

나랑 손잡을 사람 어디 있나
僕と手を繋ぐ人はどこにいるの

(한 번만)
(一度だけ)

나랑 뽀뽀할 사람 어디 있나
僕とチュウする人はどこにいるの

(만날 거야)
(出会うんだ)

나랑 키스할 사람 어디 있냐
僕とキスする人はどこにいるの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