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Lonely(Feat. TAEYEON)- JONGHYUN

 

 

미안해 내 탓이야
ごめん 私のせいだ

고마워 덕분이야
ありがとう 貴方のおかげだよ

툭하면 내뱉던 네 그 말버릇
決まって吐き出した君のその口癖

너도 힘든 걸 난 다 아는데
君も辛いこと 僕は全部分かってるのに

아마 넌 내가 바본 줄 아나 봐
きっと君は僕が馬鹿だと知ってたみたい


우는 얼굴로 나 힘들다 하면
泣いた顔で私が辛いと言えば

정말 나아질까
本当によくなるのかな

그럼 누가 힘들까
すると誰が辛いのかな

아프다 징징대면
苦しいとぶつぶつ呟けば

모두 다 괜찮아지는데
全部平気になるのに


아마 너와 난 착각 속에
きっと君と僕は錯覚の中で

서로를 가둬둔 지 몰라
互いを閉じ込めていたのかもしれない

아냐 너는 날 이해 못 해
ううん 貴方は私を理解できない

걱정 어린 네 눈을 볼 때면
心配に満ちた貴方の目を見ると


Baby I'm so Lonely so Lonely

나는 혼자 있는 것만 같아요
僕はひとりでいるみたい

지친 널 볼 때면 내가 너에게
疲れた君を見ると 僕が君に

혹시 짐이 될까 많이 버거울까
もしかして負担になるかな 手に負えないかな


Baby I'm so Lonely so Lonely

나도 혼자 있는 것만 같아요
私もひとりでいるみたい

그래도 너에게 티 내기 싫어
でも貴方に素振りを見せたくない

나는 혼자 참는 게 더 익숙해
私はひとりで耐えることにもっと慣れて

날 이해해줘
私を分かってくれるよね


우린 함께 있지만
僕たちは一緒にいるけど

같이 걷질 않잖아
一緒に歩いてないよね

외로움과 괴로움
寂しさと苦しみ

기억 하나 차인 건데
記憶ひとつの差なのに

넌 왜 자꾸 다르게만
貴方(君)はどうして何度も違うもので

적으려 하는 건지
記そうとするのかな


Baby I'm so Lonely so Lonely

나는 혼자 있는 것만 같아요
私はひとりでいるみたい

그래도 너에게 티 내기 싫어
でも貴方に素振りを見せたくない

나는 혼자 참는 게 더 익숙해
私はひとりで耐えることにもっと慣れて

날 이해해줘
私を分かってくれるよね


날 내버려 둬
私を放っておいて


Baby I'm so Lonely so Lonely

나는 혼자 있는 것만 같아요
私はひとりでいるみたい


Baby I'm so Lonely so Lonely

나도 혼자 있는 것만 같아요
私(僕)もひとりでいるみたい

그래도 너에게 숨기기 싫어
でも君に隠したくない

나는 혼자 참는 게 더 익숙해
私はひとりで耐えることにもっと慣れて

날 이해해줘
私(僕)を分かってくれるよね

 

 

 


JONGHYUN 종현_Lonely (Feat. 태연) Music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