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Heart Stop(Feat. SEULGI of Red Velvet)- TAEMIN

 

 

의미 없는 숨만 고르고 있어
意味なく呼吸ばかり整えてる

같은 공간 속 딴 세상의 너
同じ空間の中で別の世界の君

먼 곳으로 던진 시선
遠い場所で投げた視線

나를 비껴가
僕を掠めていく

깊은 정적만 선명히 들려와
深い静寂だけが鮮明に聞こえてくる


이젠 Heart stop beating
もう

멈춰버린 Feeling
止まってしまった

너와 난 Heart stop beating
君と僕は

식어버린 Feeling
冷めてしまった


하나 둘씩 흐려진 널 느껴놓고
ひとつ ふたつずつ霞んだ君を感じながら

난 아무것도 못 본 척
僕は何も気付かないふり

널 안았어
君を抱き締めたんだ

Oh 투명하게 다 비쳤었던
透明にすべて照らされていた

너의 생각이
君の考えが

도저히 읽혀지지 않아
どうしても読めなかったんだ


다른 시간 속을 걷듯 낯선 우리
別の時間の中を歩くように見知らぬ僕たち

또 어긋나는 눈빛 한숨 소리
また行き違う視線 ため息

볼륨을 꺼버린 듯 다시 온
ボリュームを消してしまったようにまた来た

적막이 너와 날 너와 날 가둬
寂しさが君と僕を 君と僕を閉じ込めて


세게 안아도 설레지 않고
強く抱き締めてもときめかなくて

내일 뭘 할 건지도
明日は何をするのかも

궁금하지 안잖아
気にならないんだ

시간을 돌려도 난 막을 수 없고
時間を回しても僕は食い止められなくて

시간을 멈춰도
時間を止めても

너를 잡을 수 없어
君を掴めない


이젠 정말 Heart stop beating
もう本当に

Oh 멈춰버린 Feeling
止まってしまった

너와 난 Heart stop beating
君と僕は

Oh 식어버린 Feeling
冷めてしまった

Oh yeah yeah


이쯤에서 끝내자 하고
これくらいで終わろうと言って

멋지게 뒤돌아서도
格好良く背を向けても

이상할 게 없는 이 상황
おかしくないこの状況

누군가 하나 독해져야만 해
誰かひとり卑怯になりさえすればいい

더 물러날 수 없는 맘
もっと引き下がれない心

더 미룰 수 없는 말
もっと押し付けられない言葉

더 끌지 않기로 해
もっと引き寄せないことにしよう

좁힐 수 없을 만큼 다른 시간
縮められないほどの別の時間


다른 시간 속을 걷듯 낯선 우리
別の時間の中を歩くように見知らぬ僕たち

또 어긋나는 눈빛 한숨 소리
また行き違う視線 ため息

볼륨을 꺼버린 듯 적막 속에
ボリュームを消してしまったような静寂の中で

또 너와 날 너와 날 가둬
また君と僕を 君と僕を閉じ込め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