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Thirsty - TAEMIN

 

 

갈증이 나 Ah ah
喉が渇く

한 모금만 네 입을
ひと口だけでも君の口を

훔쳐보고픈 난 목이 타
攫ってみたい 僕は喉が渇く

숨소리는 갈라지고
吐息はかすれて

심장소린 가빠지고
鼓動は苦しくなって

I know, You know, We know

바라만 보기엔
見つめるだけでは

내 눈에 뜬 너란 달이 아름다워
僕の目に写る君という月が美しい


Ready, set it off

잠긴 목소리로 내 이름을 불러줘
枯れた声で僕の名前を呼んでよ

밤이라는 액자 속
夜という額縁の中

그림 같은 너와 나
絵のような君と僕

무슨 말이 필요해 Tonight,
どんな言葉が必要なの

Come in here


비밀스럽게 너를 나에게 따라줘
密やかに君を僕に注いでよ

(Fill it up more,

Fill it up more)

너로 채워지고 싶어
君で満たしたいんだ


네 앞에 서면 난
君の前に立つと僕は

목이 말라와 Yeah
喉が渇いてくる

온 몸이 떨려 난 숨이 타올라
全身が震えて 僕は息が燃え上がる

널 바라만 보기엔 Thirsty
君を見つめるだけでは

Oh yeah, So thirsty

난 조금도 널 참을 수 없어
僕は少しも君を我慢できない

You make me thirsty


시간만 Tic tac toc
時間だけが

막 시작된 이 밤엔
始まったばかりのこの夜には

급할 게 없단 걸 알지만
急ぐことないのは分かってるけど

불안해 뭔가에 막 쫓기 듯
不安で何かに追い込まれるようで

땀이 나 참을성을 잃어가
汗が出る 忍耐を失っていく

이성을 못 차려 난
理性を保てない僕は

Oh, God 날 용서해줘
僕を許してよ


쉽지만은 않지만
簡単ではないけど

싫지만도 않잖아
嫌でもないよね

짧은 꿈이겠지만
短い夢だろうけど

Good night, Come in here


비밀스럽게 너를 나에게 따라줘
密やかに君を僕に注いでよ

(Fill it up more,

Fill it up more)

Oh- 너로 채워지고 싶어
君で満たしたいんだ


네 앞에 서면 난
君の前に立つと僕は

목이 말라와 Yeah
喉が渇いてくる

온 몸이 떨려 난 숨이 타올라 Ah
全身が震えて 僕は息が燃え上がる

널 바라만 보기엔 Thirsty
君を見つめるだけでは

Oh yeah, So thirsty

난 조금도 널 참을 수 없어
僕は少しも君を我慢できない

You make me thirsty


아무리 넘쳐도 모자라
いくら溢れても足りなくて

아직 네 사랑에 목말라
まだ君の愛に飢えてる

Oh 단 한 모금만 더
ただもうひと口だけ

Baby you know what I want


텅 빈 사막 같은 내 맘 위로
渇いた砂漠のような僕の心の上で

너란 비를 내려줘 Oh Girl
君という雨を降らしてよ

너를 내려줘
君を降らしてよ

(Thirsty Thir- Thirsty)

너를 내려줘
君を降らしてよ

(Thirsty Thir- Thirsty)


네 앞에 목말라하는 나를 봐 Yeah
君の前で喉が渇く僕をみて

뜨겁게 타올라버린 나를 봐 Ah
熱く燃え上がってしまった僕を見て

널 바라만 보기엔 Thirsty
君を見つめるだけでは

Oh yeah, So thirsty

난 조금도 널 참을 수 없어
僕は少しも君を我慢できない

You make me thirsty


Thirsty!

You make me thirsty

Thirs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