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Love Sick - SHINee

 

 

 

넌 너무 예뻤지 알고는 있니?

君はとてもきれいだったよ 知ってた?

여전히 내 삶의 Everything
相変わらず僕の人生のEverything

벌써 몇 년이야
もう何年経つかな

동생 같다 내게
弟みたいな僕に

장난만 하던 네가 변해서
いたずらばかりしてた君が変わって

이젠 내 여자가 됐어
今は僕の彼女になった


닫혔던 너의 창에
閉ざされた君の窓に

그 긴 시간 틈에
あの長い時間のすき間に

겨울 가고 봄이 와
冬が去って 春が来る

넌 꽃이야
君は花だよ

초록빛 잎사귀 적셔온 빗물
若葉を濡らしてきた雨

널 마시고 느끼고
君を飲んで 感じて

뭘 해도 목말라
何をしても のどが渇くんだ


(Woo baby I'm)

Love sick, girl

왜지? 여전히
どうしてかな?相変わらず

널 보면 난 아파
君に会うと 僕は苦しい

사랑만 깊어져 미쳤어
愛ばかり深まって おかしくなった

I need a doctor

아니면 입술에 흘려줘
それなら 唇にこぼしてよ

너란 달디단 그 시럽
君という甘ったるいそのシロップ


아쉬워
もの足りなくて

어쩔 줄 모르던 내가
どうしたらいいか分からなかった僕が

든든한 행복한 너의 남자
頼もしい幸せな君の彼氏

이상하지
不思議だな

근데 며칠 널 못 볼 땐
でも何日か君に会えないときは

괜한 집착에 시달려
つまらない執着に悩まされて

못나게 자꾸 약해져
馬鹿みたいに何度もくじけて


다들 헤어질 거라
みんな別れるだろうと

감당 못할 거라
耐えきれないだろうと

우리 얘긴 늘 Issue
僕たちの話はいつも Issue

참 놀라워 시간은
本当に思いのほか時間は

이리도 쏙살같은 걸
あまりにも早く過ぎるようで

널 마시고 느끼고
君を飲んで 感じて

뭘 해도 목말라
何をしても のどが渇くんだ


(Woo baby I'm)

Love sick, girl

왜지? 여전히
どうしてかな?相変わらず

널 보면 난 아파
君に会うと 僕は苦しい

사랑만 깊어져 미쳤어
愛ばかり深まって おかしくなった

I need a doctor

아니면 입술에 흘려줘
それなら唇にこぼしてよ

너란 달디단 그 시럽
君という甘ったるいそのシロップ


You know I like it, I love it

'반짝' 하고 넌 빛났지
「キラリ」と君は輝いたんだ

가슴이 소리쳐 와
心が叫んでくる

사랑하고 있어
愛してる

뭐를 생각하니
何を考えてるの

나만 보라 했지
僕だけ見てろと言ったでしょう

넌 행복해하기만 해
君は 幸せだよ とだけ言って

우리 많이 웃고 걸었던
僕たちがたくさん笑って歩いた

추억과 꿈에 너무 따뜻해
思い出と夢ですごくあったかい


(I'm) Love sick, girl

왜지? 여전히
どうしてかな?相変わらず

널 보면 난 아파
君に会うと 僕は苦しい

사랑만 깊어져 미쳤어
愛ばかり深まって おかしくなった

I need a doctor

아니면 입술에 흘려줘
それなら唇にこぼしてよ

너란 달디던 그 시럽
君という甘ったるいそのシロップ


You know I like it, I love it

'반짝' 하고 넌 빛났지
「キラリ」と君は輝いたんだ

널 놓치지 않을래
君を離さないよ

사랑하고 있어
愛してる

Got me sick

I'm sick I'm so good

'반짝' 내 안에 빛나지
「キラリ」僕の中で輝くだろう

너의 창에 영원할 시간에
君の窓の永遠なる時間に

(너의 창에 Baby, Love)
(君の窓に Baby,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