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 TAEMIN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하나둘씩 시든 꽃잎

ひとつふたつずつ 枯れた花びら


멍하니 난 바라봐

ぼーっとして 僕は見つめる


She loves me not

 

 

 

 

 

우리의 계절이 바뀌어만 가

僕たちの季節が変わっていくだけ


새까맣게 타버린 Daisy

真っ黒に焼けてしまった


낮보다 길어진 밤

昼より長くなった夜


어둠 속을 헤매는 매일

暗闇の中を彷徨う毎日

 

 

 

 

 

아름다운 건

美しいものは


(Love, love, love)


덧없이 다 사라져

儚くすべて消え去って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하나둘씩 시든 꽃잎

ひとつふたつずつ 枯れた花びら


멍하니 난 바라봐

ぼーっとして 僕は見つめる


마지막이 가까워져 와 Yeah

最後が近付いて来る

 

 

 

 

 

What should I do?


화려했던 순간도 이젠 한낮의 꿈

華やかだった瞬間も もう真昼の夢


난 부서지듯 깨어나

僕は壊れるように目覚めて


She loves me not

 

 

 

 

 

애써 기침을 난 삼켜

無理して 咳を僕はこらえて


흩어지는 기억 속을

散らばる記憶の中を


정처 없이 걸어

当てもなく歩く


Yeah 그뿐인걸

それだけだろう


지나간 그 순간들을 돌이켜

過ぎて行った瞬間たちを振り返って


초라한 흔적만 남았다 해도

みすぼらしい痕跡だけが残ったとしても


내겐 그뿐이야

僕にはそれだけなんだ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하나둘씩 시든 꽃잎

ひとつふたつずつ 枯れた花びら


멍하니 난 바라봐

ぼーっとして 僕は見つめる


마지막이 가까워져 와 Yeah

最後が近付いて来る

 

 

 

 

 

What should I do?


화려했던 순간도

華やかだった瞬間も


이젠 한낮의 꿈

もう真昼の夢


난 부서지듯 깨어나

僕は壊れるように目覚めて


She loves me not

 

 

 

 

 

차가운 바람 속

冷たい風の中


그늘이 짙은 곳

日陰が深い場所


남겨져 나 홀로

残されて 僕ひとりで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멀어지는 너

遠ざかる君


희미해진 향기만이

かすかになった香りだけが


맴돌아 Oh-

残って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손 틈새로 지는 꽃잎

手の隙間で散る花びら


잡을 수도 없어 난

掴むこともできない 僕は


마지막이 가까워져 와 Yeah

最後が近付いて来る

 

 

 

 

 

What should I do?


화려했던 순간도

華やかだった瞬間も


이젠 한낮의 꿈

もう真昼の夢


난 부서지듯 깨어나

僕は壊れるように目覚めて


She loves me not

 

 

 

 

 

아름다운 건

美しいものは


덧없이 다 사라져

儚くすべて消え去って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