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오늘까지만 (Until Today) - TAEMIN

 

 

여자 때문에 우는 놈들
女のせいで泣くやつら

제일 한심해
いちばん情けない

헤어지고 매달리는 건 No No
別れてしがみつくのは

입버릇처럼 매일 하던 말
口癖のように毎日言った言葉

눈물 나게 공감하는 나
涙が出るほど共感する僕


시간이 언젠가 다 해결해 주는 걸
時間がいつかすべて解決してくれるだろう

말 안 해도 다 아는 걸
言わなくてもすべて分かるんだ

Baby I know I know


You said 도망치지 말래서
逃げないでと言うから

Girl I gave it my all

이렇게 끝날 줄 알았으면서
こんなふうに終わることを分かっていながら

왜 이렇게 바보같이 나
どうして こんなに馬鹿みたいな僕は


*오늘까지만 이렇게 나 Baby
今日までだけ こうやって僕は

말 없이 술만 마실게 온종일
無言で酒だけ飲むよ 1日中

나 오늘까지만 Baby
僕は今日までだけ

딱 오늘까지만
ただ今日までだけ

이렇게 그냥
こうやってただ

하루 종일 슬픈 노래만
1日中 悲しい歌だけ

가만히 앉아 정신 나간 사람처럼
じっと座って 気が抜けた人のように

딱 오늘까지만 Baby
ただ今日までだけ

나 오늘까지만 오늘까지만 Girl
僕は今日までだけ 今日までだけ


오늘까지만 Baby
今日までだけ


여자 때문에 이러는 거
女のせいで こんなのは

나 처음인데
僕 初めてなのに

이러고 있는 내가 너무 싫은데
こうしている僕がすごく嫌なのに

입버릇처럼 매일 하던 말
口癖のように毎日言った言葉

세상엔 여자 많다고
世の中には女はたくさんいるって


시간이 언젠가 다 해결해 주는 걸
時間がいつかすべて解決してくれるだろう

다 알면서도 또 한심하게
すべて分かっていても また情けなくなる

바보처럼 또 나
馬鹿みたいに また僕は


You said 도망치지 말래서
逃げないでと言うから

But girl I gave it my call

이렇게 끝날 줄 알았으면서
こんなふうに終わることを分かっていながら

왜 이렇게 바보같이 나
どうして こんなに馬鹿みたいな僕は


*Repeat


How could I do what I did to You

When you did all

you can do to me by mi side

이렇게 끝날 줄 알았으면
こんなふうに終わることを分かっていたら


*Rep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