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Love Belt feat. 윤하 - JONGHYUN

 

 

 
I need Love Belt 내 어깨부터 허릴 감싸 안아 줘
僕の肩から腰を包んで抱きしめてよ
 
Oh the love highway 위험한 속도
危険な速度
 
I know 이렇게 가면 난 필요해 Air bag
こんなふうに行ったら僕は必要だよ
 
I need 이대로라면 조금 위험하잖아
このままいったら少し危険じゃない
 
부딪힐 걸 생각하고 살진 않지만
ぶつかることを考えながら 生きてはいないけど
 
불안에 떠는 날 꽉 잡아줘
不安に怯える僕をぎゅっと握っててよ
 
이기적인 마음에 항상 날 아프게 하지만
ワガママな心にいつも僕を辛くさせるけど
 
Forgive me I'm sorry
 
*You're my Love Belt 날 꽉 잡아줘
僕をぎゅっと握っててよ
 
불안한 세상에 날 잡아줘
不安な世の中に僕を握っててよ
 
You're my Love Belt 불안에 떠는 날 알잖아
不安に怯える僕を知ってるじゃない
 
그대 내 손을 잡아줘
君は僕の手を握っててよ
 
**Please girl, you hold me now I need you I love you
 
Please girl, you're my Love Belt Hold me
 
네가 가끔 답답하게 느껴져 벗어나려 하면
君がたまにうっとうしく感じて 逃れようとすると
 
이유 모를 불안함 느껴져 오고
訳も分からず不安になってきて
 
We know 태어날 때부터 I feel you Propose a toast (Cheers!)
生まれたときから
 
말하지 않아도 느껴져 Just like twins
言わなくても感じられる
 
무심한 척 세상에 담담해 하지만
無関心なふり この世に愛着なんてないけど
 
두려워 떠는 날 꽉 잡아줘
怖くて怯える僕をぎゅっと握っててよ
 
이기적인 마음에 항상 널 아프게 하지만 Forgive me I'm sorry
ワガママな心にいつも君を辛くさせるけど
 
 
*Repeat **Repeat *Rep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