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우주가 있어 (Orbit) - JONGHYUN

 

Uh You're my

You're my space

(반짝) 빛나는 두 눈이
(キラリと) 輝く瞳

(Oh 깜짝) 놀라는 내 꼴이
(パチクリと) 驚く僕の顔が

(또 살짝) 보란 듯
(また うっすらと) 見てというように

미소 짓는 장난스런 네 입꼬리
微笑みを浮かべる 悪戯っぽい君の口角

네게 네게 또
君に 君に また

눈이 가 (눈이 가)
目が行く (目が行く)

나 같은 남잔 다
僕みたいな男はみんな

저리 가 (저리 가)
あっちへ行け (あっちへ行け)

라고 말하는 듯한
と言うような

네 눈빛은 깊이가 남다른 걸
君の眼差しは深みが飛び抜けてるんだ


내게 기회를 줘
僕にチャンスをくれ

네가 뭘 원하는 건지
君が何を望んでるのか

설직히 말해 줘
正直に言ってよ

Tell me


*우주가 있어
宇宙がある

네 눈엔 우주가 담겼어
君の瞳には宇宙が込められた

눈빛이 찌릿 통한 순간
眼差しがビリッと通じた瞬間

귀 끝이 저릿 별빛 반짝 빛났어
耳の奥がビリッ 星の光がキラリと輝いた

가끔 눈이 돌아갔어
時々 目が回ったよ

넌 자주 뒤를 돌아봐 줘
君は何度も後ろを振り向いてよ

내가 널 따라 잘 도는지
僕が君を追いかけて よく回ってるか

이 궤도가 맞는지 꼭 확인해 줘
この軌道が合ってるか 必ず確認してよ


**Woo woo woo woo baby

Woo woo woo woo baby


널 따라 도는 별이
君を追いかけて回る星が

너무 많은 걸
すごく多いんだ

전부 가짜 인공위성들뿐인 걸
すべて偽物 人工衛星たちばかりなんだ

저 달에 걸고 맹세해
あの月にかけて誓うよ

난 오직 너
僕はただ君

오직 너-너-너 너뿐이야
ただ君だけだよ

좀 따라오지 말아 봐
ちょっと付いて来ないでみてよと

내게 말한다면
僕に言うなら

어쩔 수 없어 마치
仕方ないよ まるで

넌 자석 같은 걸
君は磁石みたいなんだ

이미 내 말을 듣지 않는
もう僕の言葉を聞いていない

내 맘이 닳아 널 바래
僕の心が留まる 君が欲しい


*Repeat


싫단 사람이
嫌だっていう人が

(잠 온 때까지만)
(眠くなるときまでだけ)

얘기하자니
話をしようだなんて

거짓말하지 말아
嘘をつかないで

(거짓말하지 마)
(嘘をつかないでよ)

이미 넌 잠이 다
もう君は眠気がすべて

깨버렸잖아
覚めてしまったじゃない

이제 네 철벽 다
もう君の鉄壁すべて

깨 Break it
壊して

이 말이 너에게
この言葉が君に

특별했으면 하는 건데
特別だったならと思うと

Oh baby

(Oh baby 어딜 봐요)
(どこを見てるの)

한눈팔 생각하지 마
よそ見しようなんて思わないで

Oh babe babe babe oh


*Repeat

**Repeat

**Rep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