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INSPIRATION - JONGHYUN

 

 

(Be quiet)

I'm so dizzy

I'm so dizzy (Inspiration)

I'm so dizzy


눈 뜨지 말아봐
目を開かないでみて

못된 뜻은 Nothing
ダメな意味は

사실 너랑 같아 첨 느껴봐 나도
実は君と同じ 初めて感じてみた 僕も

감각의 전의를 느낀 적 있지
感覚の伝意を感じたことあるだろ

Oh yeah (Oh yeah)

넌 내가 몇 번짼지
君は僕が何番目なのか

기억해 놔야 해 넌 (Break it)
覚えておかなければならない君は


어지러워 너를 볼 때면
目眩がする 君を見るときは

머리가 복잡해져
頭が複雑になって

또 널 내 품에 안을 때면 Hoo
また君を僕の胸に抱くときは


(Be quiet)

I'm so dizzy (Yeah)

I'm so dizzy (I'm so dizzy)

I'm so dizzy


(A lot of Inspiration is needed)


감았던 눈을 빤히 뜰 때
閉じてた目をパッと開くとき

계속된 혼란과 마주해
続く混乱と向かい合って

간만에 했던가 기억도 흐릿해
久しぶりだったのか 記憶もぼやけて

너, 나 역할이 불분명해
君、僕の役割がはっきりしない

누가 먼전진 상관없어
誰が先なのかは関係ない

주도권은 어차피 내 쪽
主導権はどうせ俺の方

내 쪽 (Inspiration)
俺の方


(Be quiet)

I'm so dizzy

I'm so dizzy (I'm so dizzy(

I'm so dizzy (Inspiration)

I'm so dizzy

어지러워 너를 볼 때면
目眩がする 君を見るときは

(Be quiet I'm so dizzy)

머리가 복잡해져 (I'm so dizzy)
頭が複雑になって

또 널 내 품에 안을 때면
また君を僕の胸に抱くときは

(I'm so dizzy I'm so dizzy)

 

어지러워 너를 볼 때면
目眩がする 君を見るときは

(I'm so dizzy)

머리가 복잡해져 (I'm so dizzy)
頭が複雑になって

또 널 내 품에 안을 때면 Hoo
また君を僕の胸に抱くときは

(I'm so dizzy)

어지러워 너를 볼 때면
目眩がする 君を見るときは

(I'm so dizzy)

머리가 복잡해져 (I'm so dizzy)
頭が複雑になって

또 널 내 품에 안을 때면 Hoo
また君を僕の胸に抱くときは

(I'm so dizzy)

 

 

☞︎ JONGHYUN「Inspiration - Single」
https://itun.es/jp/ehgJ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