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한마디 (Beautiful Life) - SHINee

 

 

 

알람이 울리지 않아
アラームが鳴らない

오늘도 혼자야
今日もひとりだ

내 옆에 너의 모습
僕の隣に君の姿

다시 볼 순 없을까?
もう二度と会えないのだろうか?

빛나는 날씨와 같던
輝く天気と同じだった

(너의 모습)
(君の姿)

화창한 얼굴도
麗らかな顔も

오래돼버린 기억
遠ざかってしまった記憶

소원 있단 한마디
願いがあるというひと言


탁자 위에 놓여진
テーブルの上に置かれた

사진 속의 한 켠엔
写真の中の片隅では

너는 웃고 있는데
君は笑っているのに

매일 입을 맞추고
毎日 口づけをして

함께 하던 시간도
一緒に過ごした時間も

조금씩 잊혀져
少しずつ忘れて


*내게 한마디 한마디만
*僕にひと言 ひと言だけ

(한마디 한마디)
(ひと言 ひと言)

화내고 토라져도 좋아
怒って拗ねてもいい

(한마디만)
(ひと言だけ)

돌아갈 수 있다면
戻れるなら

뒤돌아 보지 않게
振り返らないように

네 손잡아 줄 텐데
君の手を握ってあげるはずなのに

제발 한순간만
お願い 一瞬だけ


**한마디 한마디 한마디만
**ひと言 ひと言 ひと言だけ

한마디 한마디 한마디만
ひと言 ひと言 ひと言だけ


내 무릎을 베고 누워
僕のひざ枕で横になって

참 아름답다던
とても美しかった

불빛들이 내 머리속을
明かりたちが僕の頭の中から

떠날 생각이 없는 걸
消える気がしないんだ


많은 사람들 속에
たくさんの人の中で

네가 제일 빛났고
君がいちばん輝いて

모두 널 쳐다봤지
みんなが君を見つめたよ

붉은 입술에 한 Kiss
赤い唇にした

따뜻했던 네 손과 발은
温かかった君の手と足は

떨어지지 않아
離れない


*Repeat

**Repeat


바람에 실려온 네 향기가
風に乗ってきた君の香りが

어루만진 너의 뺨이
撫でた君の頬が

너무 차가워
すごく冷たい

믿을 수 없어 이런 모습으로
信じられない こんな姿で

또 만나게 됐어
また会うことになった

It's a beautiful,

Beautiful Life


Oh oh It's a beautiful

내게 한마디 한마디만
僕にひと言 ひと言だけ

(한마디 한마디)
(ひと言 ひと言)

화내고 토라져도 좋아
怒って拗ねてもいい

(한마디만)
(ひと言だけ)

돌아갈 수 있다면
戻れるなら

다신 떠나지 않게 (다시는)
もう二度と離れないように (もう二度と)

네 손잡아 줄 텐데
君の手を握ってあげるはずなのに

제발 한순간만
お願い 一瞬だけ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Life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Life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Life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