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O (Circle) - ONEW

 

 

 

영원히 태양 바람 구름 비와 바다로

永遠に 太陽 風 雲 雨と海へ

 

봄과 여름 가을 겨울 사이로

春と夏 秋 冬の間へ


만남 이별 모두 다른 적 없는

出会い 別れ すべて 変わらない


파도 위에 우린 함께 흘러가고 

波の上に 僕らは共に流れていく

 

 

 

다른 얼굴과

異なる顔と


다른 모양의 마음들

異なる形の心たち


부족하지도 완벽하지도

不足しても 完璧でも


않음으로 아름다운 거

ないからこそ 美しいもの

 

 


같은 태양의 아래서

同じ太陽の下で


다른 그림자를 그리는

異なる影を描いている


우리 우리

僕ら 僕ら

 

 

 

이름이 채 붙지 않은

名前がまだついていない


마음이 있어

心がある


천천히 동이 트는

ゆっくりと空が白みがかる


느린 새벽의 행복

遅い夜明けの幸せ


손에 잡히지 않아도

手で掴めなくても


가지는 게 있어

手にできるものがある


분명히 내가 알고 있는

確かに僕が知っている


좋은 내 모습

良い僕の姿

 

 

 

영원히 태양 바람 구름 비와 바다로

永遠に 太陽 風 雲 雨と海へ


봄과 여름 가을 겨울 사이로

春と夏 秋 冬の間へ


만남 이별 모두 다른 적 없는

出会い 別れ すべて 変わらない


파도 위에 우린 함께 흘러가고

波の上に 僕らは共に流れていく

 

 

 

사람들은 웃고

人々は笑って


나만 힘든 것 같았을 때

僕だけ辛いような気がしたとき


내가 웃을 때

僕が笑うとき


누군가의 긴 밤은

誰かの長い夜は


사무치게 외로웠을 때

身に染みて寂しかったとき


서로 그렇게 닮아서

お互いが似通っていて


말없이 안을 수 있는

言葉なく抱き締め合える


우리 우리

僕ら 僕ら

 

 

 

기억에선 지워져도

記憶からは消えても


남는 게 있어

残るものがある


나 어릴 적에 꿈꿔왔던

僕が幼い頃に夢見てきた


초록빛 세상처럼

緑色の世界のように


말을 하지 않아도

口に出さなくても


쓰여진 게 있어

書かれているものがある

 

별다른 이유 없이

特別な理由もなく


사랑해 준 마음들

愛してくれた心たち

 

 

 

영원히 태양 바람 구름 비와 바다로

永遠に 太陽 風 雲 雨と海へ


봄과 여름 가을 겨울 사이로

春と夏 秋 冬の間へ


만남 이별 모두 다른 적 없는

出会い 別れ すべて 変わらない


파도 위에 우린 함께 흘러가고

波の上に 僕らは共に流れていく

 

 

 

태양 바람 구름 바다

太陽 風 雲 海


돌고 도는 둥근 시간

回り巡るまるい時間

 

만남 이별 다시 우리 끝나지 않아

出会い 別れ また僕ら 終わらない


이름 없는 영원

名前のない永遠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