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일식 (Black Rose) (Feat. Kid Milli) - TAEMIN

 

 

 

네 두 손이 나의 눈을 가릴 때 That's okay

君の手が僕の目を覆うとき

 

낮은 밤이 되고 밤은 낮이 돼 That's okay

昼は夜になって 夜は昼になる

 

 

 

내 전불 가진 채 내 두 눈 멀게 해

僕の全てを手にしたまま 僕を盲目にさせる

 

끝내 서롤 마주 보고 선 그때

ついに互いに向かい合ったそのとき

 

 

 

그때가 다가오게 되면 난 너가 될걸

そのときが近付いて来たら 僕は君になるだろう

 

너는 내가 되어서 우린 하늘 위로

君は僕になって 僕らは空の上へ

 

탁해져 전부 우리 주위에는

濁ってくるすべて 僕らの周りには

 

검은색 장미 꽃잎이 흩날려

黒い薔薇の花びらが舞い散る

 

내 눈엔 Yeah I got everything

僕の目には

 

널 쥠으로써 난 Full

君を掴んで僕は

 

Now you gotta choose

 

멎기 전에 오늘 밤

止まる前に今夜

 

더 진한 어둠과 달빛 내 숨이

もっと濃い暗闇と月の光 僕の息が

 

 

 

내 손등 위에 너의 그림자

僕の手の甲の上に君の影

 

내 심장 위로 겹쳐 너를 안아봐

僕の心臓の上に重なって 君を抱いてみて

 

가까이 날 부르는 곳

近くに僕を呼ぶ場所

 

아득한 의식 너머 닿은 네게로 Let me go

果てしなく遠い意識を超えて触れた君に

 

 

 

드물게 함께 낮을 걸어 넌

まれに一緒に昼を歩く君は

 

아주 먼 꿈결처럼 흩어져

すごく遠い夢のように散らばる

 

긴 어둠에 빈틈에 더 멀리

長い暗闇に 隙間にもっと遠く

 

영원하겠다던 Your lies

永遠だろうと感じた

 

 

 

다시 피어나는 Black rose black rose

また咲き始める

 

아프게 맘을 할퀴어 계속

苦しむように心を引っ掻く ずっと

 

태양을 삼켜 피어나 Oh 넌

太陽を飲み込んで咲き始める 君は

 

잠시해 In my dream

しばらくして

 

in my dream (Black rose)

 

 

 

낯선 금빛 태양을 삼킨 까망 눈동자

見知らぬ黄金色 太陽を飲み込んだ真っ黒な瞳

 

In my dream

 

멀어진다 해도 I'll see you in my dream

遠ざかったとしても

 

in my dream

 

 

 

네 두 손이 나의 눈을 가릴 때 That's okay

君の手が僕の目を覆うとき

 

낮은 밤이 되고 밤은 낮아 돼 That's okay

昼は夜になって夜は昼になる

 

 

 

태양을 달아 삼켜 낮과 밤이 공존해야

太陽を月が飲み込んで 昼と夜が共存してこそ

 

내 안에 숨어있던 너를 마주할 수 있어

僕の中に隠れていた君と向き合える

 

Ah 중력 위로 하나의 끌림

重力の上でひとつの誘惑

 

다른 건 모두 사라져

他のものはすべて消える

 

 

 

드물게 함께 낮을 걸어

まれに一緒に昼を歩く

 

넌 아주 먼 끔결처럼 흩어져

君はすごく遠い夢のように散らばる

 

긴 어둠에 빈틈에 더 멀리

長い暗闇に 隙間にもっと遠く

 

영원하겠다던 Your lies

永遠だろうと感じた

 

 

 

다시 피어나는 Black rose black rose

また咲き始める

 

아프게 맘을 할퀴어 계속

苦しむように心を引っ掻く ずっと

 

태양을 삼켜 피어나 Oh 넌

太陽を飲み込んで咲き始める 君は

 

잠시해 In my dream

しばらくして

 

in my dream (Black rose)

 

 

 

낯선 금빛 태양을 삼킨 까만 눈동자

見知らぬ黄金色 太陽を飲み込んだ真っ黒な瞳

 

In my dream

 

멀어진다 해도 I'll see you in my dream

遠ざかったとしても

 

in my dream

 

 

 

진실을 마주하는 순간

真実に向き合う瞬間

 

시들어 져 Rose under the light

しおれる

 

쏟아진 가시가 날

降り注いだ棘が僕を

 

가슴 깊이 찔러 베어와

胸に深く刺し切ってくる

 

뚜 번 다시 볼 수 없을까

もう二度と会えないのだろうか

 

Oh 난 차라리 눈 감아

僕はいっそ目を閉じよう

 

태양이 또 떠밀어 날

太陽がまた押しのけて僕を

 

Fall into all of your lies yeah

 

 

 

순간 사라지는 Black rose black rose

一瞬消える

 

아프게 맘을 할퀴어 계속

苦しむように心を引っ掻く ずっと

 

어둠이 눈을 가려야 또 넌

暗闇が目を覆わなければ また君は

 

피어나 In my dream

咲き始める

 

in my dream (Black rose)

 

 

 

낯선 금빛 태양을 삼킨 까만 눈동자

見知らぬ黄金色 太陽を飲み込んだ真っ黒な瞳

 

In my dream

 

멀어진다 해도 I'll see you in my dream

遠ざかったとしても

 

in my dream

 

Black r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