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Caramel (Feat. 기리보이) - ONEW

 

 

 

네가 보고 싶어

君に会いたい


며칠 밤을 지샜는지 몰라

何日の夜を明かしたか 分からない


이런 내 맘을 알긴 알까

こんな僕の気持ちを知ってるかな


심장이 두근대고 있어

心臓がドキドキしてるんだ

 

 

 

솔직히 말해 볼까

正直に話してみようか


너를 바라볼 땐

君を見つめるときは


웃음만 나와서

笑みばかりこぼれて


주체가 안 될 것만 같아

持て余しそうなんだ


너만 보면

君ばかり見てると

 

정신을 못 차릴 것 같아

気が飛んでしまいそうなんだ

 

 

 

붕 뜨는 기분인 거야

ふわっと浮く気分なんだ


Ay

 

 

 

더 더 더

もっと もっと もっと


높이 올라가 볼까

高く上がってみようか


더 더 더

もっと もっと もっと


너에게 다가가 볼까

君に近付いてみようか


조금씩 너와 나

少しずつ君と僕


둘이서 하늘 위로

ふたりで空の上へ

 

 

 

더 높이

もっと高く


Go go go


우주까지 날아가

宇宙まで飛んでいく


더 더 더

もっと もっと もっと


너와 높이 올라가

君と高く上がっていく


Sweet like caramel


달콤하게

甘く

 

 

 

붕 뜨는 기분 나는 기체

ふわっと浮く気分 僕は気体


옆엔 네가 떠다니지

隣には君が浮かんでる


하얀 구름 같은 실체

白い雲のような実体


빈털터리

一文なし


내게 하는 달콤한 말들

僕に話す甘い言葉たち


넌 막 다가왔어

君はちょうど近付いてきた


쓰기만 했던 내 인생

苦いばかりだった僕の人生

 

 

 

왜 이렇게 달아

どうしてこんなに甘いの


너의 Love 끊지 못해

君の やめられない


내 자제력은 바닥났어

僕の自制心は尽きた


더는 숨지 못해

これ以上は隠せない


너의 달콤함에 끌렸나 봐

君の甘さに引き込まれたみたい


나는 벌

僕は蜂


너에게 눈이 멀어도

君に目が眩んでも


자꾸 보고 싶어

何度も会いたい

 

 

 

붕 뜨는 기분인 거야

ふわっと浮く気分なんだ


Ay

 

 

 

더 더 더

もっと もっと もっと


높이 올라가 볼까

高く上がってみようか


더 더 더

もっと もっと もっと


너에게 다가가 볼까

君に近付いてみようか


조금씩 너와 나

少しずつ君と僕


둘이서 하늘 위로

ふたりで空の上へ

 

 

 

더 높이

もっと高く


Go go go


우주까지 날아가

宇宙まで飛んでいく


더 더 더

もっと もっと もっと


너와 높이 올라가

君と高く上がっていく


Sweet like caramel


달콤하게

甘く

 

 

 

더 더 더

もっと もっと もっと


높이 올라가 볼까

高く上がってみようか


더 더 더

もっと もっと もっと


너에게 다가가 볼까

君に近付いてみようか


조금씩 너와 나

少しずつ君と僕


둘이서 하늘 위로

ふたりで空の上へ

 

 

 

더 높이

もっと高く


Go go go


우주까지 날아가

宇宙まで飛んでいく


더 더 더

もっと もっと もっと

 

너와 높이 올라가

君と高く上がっていく


Sweet like caramel


달콤하게

甘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