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Say Less - TAEMIN

 

 

 

언젠가 우연히 봤던

いつか偶然に見た


거울속의 내 모습

鏡の中の僕の姿


어딘가 공허한 듯한

どこか空虚なような


그런 표정은 So blue

そんな表情は

 

 

 

 

 

차가운 공기가 맴도는 내 방안엔

冷たい空気が漂う僕の部屋の中には


나 혼자만이 남겨져

僕ひとりだけが取り残されて


깊은 생각 속에 잠겨

深い考えの中に沈むんだ

 

 

 

 

 

(All my life)


해방이란 착각 속에 살아

解放という錯覚の中で生きる


(On my mind)


어김없이 난

決まって僕は


우주 안에 별을 그리곤 해

宇宙の中に星を描いたりするんだ

 

 

 

 

 

Say Less


기나긴 여정 끝에

長い道のりの果てに


찾아낸 너란 Process

探し出した君という


홀가분해져

心が軽くなるんだ


I feel like I can do anything

 

 

 

 

 

꼭 마치 돌고 돌아서

まるでぐるぐる回って


왠지 꿈을 꾼 것만 같았지

なぜか夢を見たようだったんだよ


그 곳에 서

その場所で


내 우주 안에 별을 쏘아 올려

僕の宇宙の中に星を打ち上げるんだ


Say Less

 

 

 

 

 

뒤를 돌아보면 멀리 온듯한 이 기분

振り返ると遠くまで来たようなこの気分


주위를 둘러보면 나 말곤 모든 게 바뀌어

周りを見回すと僕以外はすべてが変わっていた


애써 미소를 짓고

頑張って笑顔を見せて


내 안의 날 위로해

僕の中の僕を励ますんだ


남겨진 대도 괜찮아

取り残されたとしても大丈夫


‘Cuz my life is going on

 

 

 

 

 

(All my life)


해방이란 착각 속에 살아

解放という錯覚の中で生きる


(On my mind)


어김없이 난

決まって僕は


우주 안에 별을 그리곤 해

宇宙の中に星を描いたりするんだ

 

 

 

 

 

Say Less


기나긴 여정 끝에

長い道のりの果てに


찾아낸 너란 Process

探し出した君という


홀가분해져

心が軽くなるんだ


I feel like I can do anything

 

 

 

 

 

꼭 마치 돌고 돌아서

まるでぐるぐる回って


왠지 꿈을 꾼 것만 같았지

なぜか夢を見たようだったんだよ


그 곳에 서

その場所で


내 우주 안에 별을 쏘아 올려

僕の宇宙の中に星を打ち上げるんだ

 

 

 

 

 

Say Less


Say Less


Say Less


I feel like I can do anything


But Say Less

 

 

 

 

 

Me myself & you


존재하게 해줘 영원토록

存在させてほしいよ 永遠に

 

 

 

 

 

Say Less


기나긴 여정 끝에

長い道のりの果てに


찾아낸 너란 Process

探し出した君という


홀가분해져

心が軽くなるんだ


I feel like I can do anything

 

 

 

 

 

꼭 마치 돌고 돌아서

まるでぐるぐる回って


왠지 꿈을 꾼 것만 같았지

なぜか夢を見たようだったんだよ


그 곳에서

その場所で


내 우주 안에 별을 쏘아 올려

僕の宇宙の中に星を打ち上げるんだ


Say L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