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Atlantis - SHINee

 

 

 

 

 

미지의 그 영역을 찾게 한 순간

未知のその領域を探すようになった瞬間

 

묻혔던 감각들을 깨워낸 듯한 그곳은

埋もれていた感覚たちを起こしたような その場所は

 

 

 

 

 

중력보다 강하게 또 아주 깊숙하게

重力より強く またとても奥深く

 

헤어나지 못할 끝까지 끌어당겨 날

抜け出せない果てまで惹き寄せて 僕を

 

 

 

 

 

It’s like we’re underwater

 

점점 깊어져 가

だんだん深くなっていく

 

밀려오는 널 품에 안을게

押し寄せる君を抱きとめるよ

 

내 숨을 가져가

僕の息を持ち去って

 

 

 

 

 

My love goes deep deep deep

 

깊어진 Your ocean

深くなった

 

짙어진 Emotion

濃くなった

 

My love goes deep deep

 

파란 속에 내 온몸을 맡긴 채

波乱の中に僕の全身を委ねたまま

 

너를 향해 Yeah yeah yeah

君に向かって

 

 

 

 

 

좀 더 숨겨 놔 은밀히 다

もう少し隠しておいて こっそりと全部

 

어디든 가 I’m coming for you

どこでも行くよ

 

 

 

 

 

파도치는 맘 버티지만

波打つ心 耐えるけど

 

거칠수록 I’m falling for you

荒れるほど

 

 

 

 

 

아찔하고 아득한 Falling

クラっとして果てしなく遠い

 

I’ll dive into you

 

 

 

 

 

난 그대가 저기 빛나는 별이라며

僕は君があの輝く星だと

 

고개를 들고 있었지만

見上げていたけど

 

그대 위치는 바닷속

君の位置は海の中

 

늘 예상 밖의 Her 그대와 나 I miss

いつも予想外の 君と僕

 

믿을 수 없어도 나는 향해 Atlantis

信じられなくても 僕は向かうんだ

 

 

 

 

 

We’re under the water

 

가늠할 수 없는 심해와의 Kiss

予想がつかない深海との

 

나를 휩쓸어 가

僕をさらっていく

 

Uh huh uh huh

 

 

 

 

 

My love goes deep deep deep

 

깊어진 Your ocean

深くなった

 

짙어진 Emotion

濃くなった

 

My love goes deep deep

 

파란 속에 내 온몸을 맡긴 채

波乱の中に僕の全身を委ねたまま

 

너를 향해 Yeah yeah yeah

君に向かって

 

 

 

 

 

눈 앞에 널 만나 드디어 발견한

目の前で君に出会って ついに発見した

 

실재할지 몰랐던 그 감정

実在するとは思わなかった その感情

 

We’re under the water

 

난 네 안에 잠겨

僕は君の中に沈んで

 

내 숨을 가져가

僕の息を持ち去って

 

 

 

 

 

My love goes deep deep deep

 

깊어진 Your ocean

深くなった

 

짙어진 Emotion

濃くなった

 

My love goes deep deep

 

파란 속에 내 온몸을 맡긴 채

波乱の中に僕の全身を委ねたまま

 

너를 향해 Yeah yeah yeah

君に向かって

 

 

 

 

 

It’s like we are under water

 

Like we’re under water

 

It’s like we are under water

 

너를 향해 Yeah yeah yeah

君に向かって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