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1 of 1 - SHINee

 

 

하루 중에 1분 1초 다르듯
1日の中で 1分1秒違うように

날마다 넌 새러워져
日ごとに君は新しくなる

하나 중에 그중에 제일 첫 번째
ひとつの中で その中でいちばん最初に

유일하단 뜻인 거야 너
唯一って意味なんだよ 君

 

나를 부르는 네 목소리
僕を呼ぶ 君の声

사뿐하게 다가와서
ふわりと近付いて来て

내 귓가에 미끄러져
僕の耳元にす〜っと入ってくる

손에 감겨오는 네 손길이
手に絡まってくる君の手が

처음 만나는 저 눈부신 세상으로
初めて出会うあの眩しい世界で

나를 이끌어
僕を導く


*넌 1 of 1 girl
君は

오직 하나
たったひとり

틀림없이 나의 답인 너
間違いなく僕の答えは君

넌 1 of 1 girl
君は

완벽해
完璧だよ

비교할 수 없는 넌 이미
比べるなんてできない君はすでに

내 세상의 유일한 의미
僕の世界の唯一の意味


하나의 이름 너라는 사람에
ひとつの名前 君という人に

꼭 들어맞는
ぴったりと合う

컬러를 입힌 듯 Yeah
カラーを着せたように

귓가에 스친 달콤한 노래처럼
耳元をかすめた甘い歌のように

완벽하게 어울려
完璧に似合う

자꾸 너를 부르게 돼
何度も君を呼ぶよ


처음의 그 느낌처럼
初めてのその感覚のように

언제나 Replay (Replay)
いつも

네 사랑은 새롭게 빛나
君の愛は新しく輝く

난 또다시 Fallin'
僕はもう一度

fallin' for you (Come here)

사랑한다는 말도
愛してるという言葉も

네겐 지겹지 않아
君には退屈じゃない


달콤한 입맞춤
甘い口づけ

서러에게만 맞춘 발걸음
お互いにだけ合わせた歩幅

아무 예고 없이
何の予告もなく

두 눈이 마주친
目と目が合った

너는 왜 이리 아름다운지
君はどうしてそんなに美しいの

(Let's go) You're my baby


*Repeat


**1 of 1 girl

오직 하나
たったひとり

빈틈없이 나를 채우지
隙間なく僕を埋めるよ

넌 1 of 1 girl
君は

완벽해
完璧だよ

대신할 수 없는 넌 오직
代わりなんていない君はただ

내 세상의 유일한 의미
僕の世界の唯一の意味


이토록 깊이 너에게
こんなにも深く君に

스며 변하고 있어
惚れて変わっている

널 닮은 빛으로 밝힌 맘이
君に似た光で明るくなった心が

가득 차오를 때
いっぱいに満たされるとき

내가 너를 비춰 줄게
僕が君を照らしてあげるよ


*Repeat


**Repeat


넌 1 of 1 girl
君は

넌 1 of 1 girl
君は

틀림없이 나의 답인 너
間違いなく僕の答えは君

넌 1 of 1 girl
君は

(1 of 1 girl 1 of 1)

비교할 수 없는 누구도
比べるなんてできない誰も

One & Only 너만을 원해
君だけを求めてる

 


SHINee 샤이니_1 of 1_Music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