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방백 (Aside) - SHINee

 

 

 

 

 

밤새 너의 얼굴을 그려보다가

一晩中 君の顔を思い出してみたら

 

제멋대로 한 상상에 민망해지곤 해

自分勝手な想像に気恥ずかしくなったりする

 

어느새 내 안에서 네가 커져버렸어

いつの間にか 僕の中で君が大きくなってしまった

 

넌 모르겠지만

君は知らないだろうけど

 

 

 

 

 

널 마주하는 날이 많아질수록

君に向き合う日が多くなるほど

 

억지로 싸맨 내 감정이 들킬까 봐 겁이나

無理やり隠した僕の感情がバレそうで 怖いんだ

 

사실 행복한 너의 얼굴이

実は幸せそうな君の顔が

 

난 가장 힘들어

僕はいちばん辛いんだ

 

 

 

 

 

날 보며 웃을 때 마다 맘 속 깊은 곳에선

僕を見て笑うたび 心の奥深くには

 

심각해지는 병이 있어요

深刻になる病があるんだ

 

이러면 안 되는데 널 안고 싶어

これじゃダメなのに 君を抱き締めたい

 

느끼고 싶어 함께 꿈꾸고 싶어

感じたい 一緒に夢を見たいんだ

 

항상 널 사랑해주는 그가 참 밉다가도

いつも君を愛してくれる彼がとても憎らしくも

 

한없이 부러워지곤 해요

とてつもなく羨ましくもあるんだ

 

하지만 언젠가는 오롯이 내 맘 담아서

でもいつかは丸ごと僕の心を込めて

 

오래된 이야기 하고파 너의 손을 잡고서

長くなった話をしたい 君の手を握って

 

 

 

 

 

겉잡을 수 없이 두근대는 날엔

予想できないドキドキが止まらない日には

 

이기적인 고백을 너에게 할 수도 있지만

自分勝手な告白を君にすることもできるけど

 

근데 그 후에 우린 어쩌죠

でもそのあとに僕たちはどうなるんだろう

 

난 그게 두려워

僕はそれが怖いんだ

 

 

 

 

 

날 보며 웃을 때 마다 맘 속 깊은 곳에선

僕を見て笑うたび 心の奥深くには

 

심각해지는 병이 있어요

深刻になる病があるんだ

 

이러면 안 되는데 널 안고 싶어

これじゃダメなのに 君を抱き締めたい

 

느끼고 싶어 함께 꿈꾸고 싶어

感じたい 一緒に夢を見たいんだ

 

항상 널 사랑해주는 그가 참 밉다가도

いつも君を愛してくれる彼がとても憎らしくも

 

한없이 부러워지곤 해요

とてつもなく羨ましくもあるんだ

 

하지만 언젠가는 오롯이 내 맘 담아서

でもいつかは丸ごと僕の心を込めて

 

오래된 이야기 하고파

長くなった話をしたい

 

 

 

 

 

처음 너의 눈물을 봤던 그 날이 생각이 나

初めて君の涙を見たあの日を思い出すんだ

 

하소연하던 너를 보며 난 못된 기대를 했었지

泣きついた君を見て僕は良くない期待をしたんだ

 

 

 

 

 

지금 내 앞엔 너무 눈부신 두 사람 그리고

いま僕の前には眩しすぎるふたり そして

 

서툰 연길 하는 내가 있어

下手な演技をする僕がいるんだ

 

이런 바보 같은 날 스스로 꾸짖어봐도

こんなバカみたいな僕を自ら叱ってみても

 

가슴은 가슴은 여전히 널 향하고 있나 봐

心は 心は 相変わらず君に向かってるみたいだ

 

 

 

 

 

약속되어 있는 것처럼 듣지 못하는 네 앞에

約束しているように聞けない君の前で

 

혼자서 난 중얼거려 네게로 가고 싶어

ひとりで僕は呟く 君のもとへ行きたいんだ

 

 

 

 

 

언젠가는 오롯이 내 맘 담아서

いつかは丸ごと僕の心を込めて

 

오래된 이야기 하고파 너를 품에 안고서

長くなった話をしたい 君を胸に抱き締めて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