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Good & Great - KEY

 

 

 

 

 

I’m good I’m great


I work get paid


Thank god all day


나는 좋아 난 멋져

僕はすごい 僕は素敵

 

 

 

 

 

하루 종일 열댓 번을

1日中 何度も


되새기는 주문

繰り返し考える呪文


OK 잘하고 있어

うまくやってるよ


난 이겨내고 있어

僕は乗り越えてるよ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눈뜬 아침 기다리는 미션

目覚めた朝 待ち構えるミッション


거울 속에 졸린 나를 보면

鏡の中の眠そうな僕を見ると


하 커피만이 내가 사는 Reason

ハァ コーヒーだけが僕の生きる


서둘러 도로 위에 몸을 실어

急いで道路の上に身を預ける

 

 

 

 

 

세상이란 불규칙한 퍼즐

世の中という不規則なパズル


자칫하면 길을 잃는 정글

下手すれば迷子になるジャングル


땡! 하고 끝났으면 하는 오늘

パッ!と終わったらと思う今日


It’s a whole new vibe


또 외쳐본다

また叫んでみる

 

 

 

 

 

다 놔버리고 싶은 날

すべて放り出してしまいたい日


한두 번이겠어 다 알잖아

一度や二度はある みんな分かるよね


그토록 원해왔던

あれほど望んでいた


선택한 이 길이 쉬울리야

選んだこの道が簡単なわけないの

 

 

 

 

 

I’m good I’m great


I work get paid


Thank god all day


나는 좋아 난 멋져

僕はすごい 僕は素敵

 

 

 

 

 

하루 종일 열댓 번을

1日中 何度も


되새기는 주문

繰り返し考える呪文


OK 잘하고 있어

うまくやってるよ


난 이겨내고 있어

僕は乗り越えてるよ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Stop


미리 걱정 그만 Feeling jump

事前に心配するのはやめよう


낙하산을 타고 창문 밖

パラシュートに乗って窓の外


일탈하는 상상

逸脱する想像


혹은 세 시간쯤 잠수 타

それか 3時間くらい行方くらます


뭉툭해진 나를 느낀 건

鈍くなった僕を感じたのは


세상 위에 내가 많이 쓰인 것

世の中に僕がたくさん使われたこと


Right 전부 감사하지만

すべて感謝してるけど


가끔 도망치고 싶은 거잖아

たまに逃げ出したくなるよね

 

 

 

 

 

마음이 힘든 날엔

心がしんどい日には


선택 받은거라 또 믿어봐

選ばれたんだって また信じてみて

 

 

 

 

 

I’m good I’m great


I work get paid


Thank god all day


나는 좋아 난 멋져

僕はすごい 僕は素敵

 

 

 

 

 

하루 종일 열댓 번을

1日中 何度も


되새기는 주문

繰り返し考える呪文


OK 잘하고 있어

うまくやってるよ


난 이겨내고 있어

僕は乗り越えてるよ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손에 잡히는 대로

手につくように


하늘 속에 던져 버려

空の中に放り投げて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You know that I’m

 

 

 

 

 

I’m good I’m great


I work get paid


Thank god all day


나는 좋아 난 멋져

僕はすごい 僕は素敵

 

 

 

 

 

하루 종일 열댓 번을

1日中 何度も


되새기는 주문

繰り返し考える呪文


OK 잘하고 있어

うまくやってるよ


난 내게 자신 있어

僕は僕に自信があるよ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