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Crazy (Guilty Pleasure) feat. 아이언 - JONGHYUN

 

 
 
Oh 눈이 멀어 버린 듯한 기분이야
目が見えなくなってしまったような気分だ
 
Oh my 나 망가질게 뻔해
俺が壊れるのは目に見えてる
 
넌 아름다운 함정
 
Don't you know? Don't you know?
 
위험해 네 웃음
危険な君の微笑み
 
Don't you know? Don't you know?
 
내가 뭐랬어
俺が言ったろ
 
가까이 두지 말래
近付くなって
 
참 매력적인 눈빛도
すごく魅力的な眼差しも
 
것 봐 쟨 또 노렸어
ほら見て、あいつらまた睨んだ
 
마음 다 주면 다친다고
心をすべてあげたら傷付くんだと
 
우기는 건 한심한 건
笑えるのは 情けないのは
 
난 네 여우 짓도
俺は君の強かで悪賢いとこも
 
참 매력적 꽤 치명적
すごく魅力的 かなり致命的
 
 
*맞아 너 좀 미친 것 같아
そう 君はちょっと狂ってるみたいだ
 
널 보고 있으면 미칠 것 같아
君を見ているとおかしくなりそうだ
 
She's making me crazy I'm so into you
 
위험이 더 끌린 이유
危険がさらに惹かれた理由
 
은근히 더 즐긴 이유
密かにもっと楽しんだ理由
 
마치 고장 난 마스크 같아
まるで壊れたマスクみたいだ
 
널 순진히 굳게 믿은 채
君を純粋に堅く信じたまま
 
크게 숨을 들이쉬면 날 중독시켜
大きく息を吸い込めば 俺を麻痺させて
 
Oh my 겉으론 완벽한 내겐 위험한 게임
見た目は完璧な 俺には危険なゲーム
 
Don't you know? Don't you know?
 
 
 
처음 너를 볼 때부터 느꼈지
初めて君を見たときから感じてたんだ
 
널 만지면 다칠 거랑 걸 알면서도
君を手に入れたら傷付くということを分かっていながらも
 
난 부정하며 더 세게 널 움켜쥐었지
俺は否定しながら もっと強く握りしめたんだ
 
내 안으로 파고드는 양면의 날
俺の中に奥深く入り込む両面の刃
 
도려내더 참을 수 있어
えぐれても耐えられる
 
이 정돈 약해진 정신 이미 알코올로 소독
これくらいは弱った心 もうアルコールで消毒
 
후에 치를 대가보다 죄가 너무 달콤하기에
後になって払う代償より 罪がとても甘いことに
 
이미 난 멈출 수가 없었지
もう俺は止めることができなかったんだ
 
더 깊이 빠져
もっと深くおぼれて
 
난 네가 파놓은 미친 사랑의 늪에 다다른 것 같아
俺は君が掘った狂った愛の沼にたどり着いたみたいだ
 
벌써 내 남은 끝에
もう俺の残った人生の果てに
 
만약 다음 날 아침이 밝고
もし次の日の朝が明けて
 
나 눈 못 뜨게 되더라도
俺が目を覚ませなくなっても
 
네 옆임이 행복해
君のそばにいることが幸せなんだ
 
이제 내겐 X 가 O
もう俺にとっては X が O
 
갈구해 매 순간 널
ひたすら求めてる いつも君を
 
그 어떤 천국도 네가 없다면 내겐 지옥
そのどんな天国も 君がいなければ俺には地獄
 
Sorry god, Don't forgive my guilty pleasure
 
더 세게 안아줘 My precious
もっと強く抱きしめて
 
 
*Repeat
 
 
모르는 척 아닌 척
知らないふり 違うふり
 
슬쩍 피해 화도 나는데
するりと避けて イラッとするけど
 
눈치는커녕 날 보며 안녕 손짓해
表情どころか 俺を見ながら アンニョン 手を振って
 
또 Crazy Crazy Crazy
また
 
 
*Repeat
 
 
더 끌리는 이유
さらに惹かれる理由
 
(Hey 눈치를 보며 안절부절못해)
顔色を伺って そわそわして
 
은근히 나 더 즐기는 이유
密かに俺がもっと楽しむ理由
 
She's making me crazy I'm so into you
 
이건 말이 안될 정도
これはあり得ないくらい
 
Oh 넌 점 미친 것 같아
君はちょっと狂ってるみたい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