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Be Your Enemy (Feat. WENDY of Red Velvet) - TAEMIN

 

 

 

눈을 감아

目をつぶって


힘이 들면 잠깐 기대어 봐

辛いなら ちょっと寄り掛かってみてよ


네 지친 머릿속 혼잣말

君の疲れた頭の中の独り言


소리가 없어도 내 마음에 들려와

音がなくても僕の心に聴こえてくるよ

 

 

 

어떤 말도 좋아

どんな言葉でもいいんだよ


가끔씩은 좀 화도 내봐

たまにはちょっと怒ってみてよ


모두 털어내면 편할 거야

全部吐き出したら楽になるはずだから


눈물 섞인 짜증도 내게 다 풀어봐

涙が混ざった苛立ちも僕に全部出してみて

 

 

 

I'll be your enemy enemy


너의 밤을 괴롭혔던 말들이 말들이

君の夜を苦しめた言葉たちが 言葉たちが


내게 돌아온다 해도 포근히 포근히

僕に返ってきたとしても暖かく 暖かく


전부 위로해줄게 괜찮아 다 괜찮아

全部慰めてあげるよ 大丈夫だよ 全部大丈夫だよ

 

 

 

I'll be your enemy enemy


쉽게 상처받는 너의 마음이 마음이

傷付きやすい君の心が 心が


아물어질 수 있다면 아무리 아무리

癒えるなら どんなに どんなに


아픈 말도 전부 난 괜찮아 다 말해봐

辛い言葉も全部 僕は大丈夫だよ 全部話してみてよ


I'll be your enemy

 

 

 

솔직해도 좋아

正直になってもいいんだよ


괜찮다는 말을 또 하진 마

大丈夫って言葉はもう言わないでよ


언제나 행복할 순 없는 거야

いつも幸せではいられないはずだから


슬픔을 털어놔 줄래

悲しみを打ち明けてくれるかな


내게 다 내게 다

僕に全部 僕に全部

 

 

 

혼자 외로운 날들

ひとり寂しい日々


많이 괴로운 날들

すごく苦しい日々


너의 방 안에 가득

君の部屋の中にいっぱい


매일 참아온 눈물

毎日我慢してきた涙


내가 다 감싸 안아

僕が全部抱き締めてあげるよ


괜찮아 괜찮아

大丈夫だよ 大丈夫だよ

 

 

 

I'll be your enemy enemy


너의 밤을 괴롭혔던 말들이 말들이

君の夜を苦しめた言葉たちが 言葉たちが


내게 돌아온다 해도 포근히 포근히

僕に返ってきたとしても暖かく 暖かく


전부 위로해줄게 괜찮아 다 괜찮아

全部慰めてあげるよ 大丈夫だよ 全部大丈夫だよ

 

 

 

I'll be your enemy enemy


쉽게 상처받는 너의 마음이 마음이

傷付きやすい君の心が 心が


아물어질 수 있다면 아무리 아무리

癒えるなら どんなに どんなに


아픈 말도 전부 난 괜찮아 다 말해봐

辛い言葉も全部 僕は大丈夫だよ 全部話してみてよ

 

I'll be your enemy

 

 

 

무관심한 시선 차가워져 가도

無関心な視線 冷たくなっていっても


너만은 따스히 널 바라봐주길

君だけは暖かく 自分を見つめられますように


괜찮아 애써 널 바꾸지 않아도

大丈夫だよ 無理して自分を変えなくても


너만큼은 널 사랑해주기를

君だけは自分を愛せますように

 

 

 

I'll be your enemy enemy


너의 밤을 괴롭혔던 말들이 말들이

君の夜を苦しめた言葉たちが 言葉たちが


내게 돌아온다 해도 포근히 포근히

僕に返ってきたとしても暖かく 暖かく


전부 위로해줄게 괜찮아 다 괜찮아

全部慰めてあげるよ 大丈夫だよ 全部大丈夫だよ

 

 

 

I'll be your enemy

 

 

 

(I'll be your enemy enemy)


내게 말해줄래

僕に話してくれるかな


(I'll be your enemy enemy)


더 아프지 않게

もう辛くないように


(I'll be your enemy enemy)


너의 편이 될게

君の味方になるよ


내가 위로가 돼줄 테니

僕が慰めてあげるから


I'll be your enemy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