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누난 너무 예뻐 (Replay) - SHINee

 

 

 

 

누난 너무 예뻐서

お姉さんはとても綺麗だから

 

남자들이 가만 안 둬

男たちがほっとかないんだ

 

흔들리는 그녀의 맘

揺れる彼女の心

 

사실 알고 있어

実は分かってる

 

그녀에게 사랑은

彼女にとって愛は

 

한순간의 느낌일 뿐

一瞬の感覚だけ

 

뭐라 해도

何と言っても

 

나에겐 삶의 everything

僕にとっては人生の

 

 

 

 

 

아마 그녀는 어린 내가

たぶん彼女は幼い僕が

 

부담스러운가봐

重荷に感じたみたい

 

날 바라보는 눈빛이 말해주잖아

僕を見つめるまなざしが教えてくれるんだ

 

and I think

 

I'm gonna hate it girl

 

끝이 다가 오는 걸

終わりが近付いてきてるんだ

 

가슴이 말해준다 누가 뭐래도

心が教えてくれる 誰が何と言っても

 

 

 

 

 

누난 너무 예뻐

お姉さんはとても綺麗

 

그 그녀를 보는 나는 미쳐

彼女を見る僕は 夢中になって

 

하 하지만 이젠 지쳐

でももう疲れて

 

Replay Replay Replay

 

추억이 내 맘을 할퀴어

思い出が僕の心を引っ掻いて

 

아 아파서 이젠 맘을 고쳐

苦しくて もう心を治して

 

다 다가올 이별에 난

近付いてくる別れに僕は

 

Replay Replay Replay

 

 

 

 

 

누난 나의 M V P

お姉さんは僕の

 

부러움에 뿌듯했지

羨ましさに胸がいっぱいだったんだ

 

늘 시선집중

いつも視線集中

 

그녀와 함께 있는 난 So cool

彼女と一緒にいる僕は

 

 

 

 

 

제발 이 손을 놓지 말자 던

どうか この手を離さないでいようと

 

나의 다짐은

僕の決意は

 

어느 순간부터 거짓인걸 알아

ある瞬間から嘘になったと分かってるんだ

 

 

 

 

 

아마 그녀는 착한 내가

たぶん彼女は優しい僕が

 

별 재미없었나 봐

あまり面白くなかったみたい

 

날 대하는 몸짓이

僕に対する仕草が

 

말하고 있잖아

物語っているんだ

 

and I think

 

I'm gonna hate it girl

 

끝이 다가 오는 걸

終わりが近付いてきてるんだ

 

가슴이 소리친다 이별 앞에서

心が叫んでる 別れを前にして

 

 

 

 

 

누난 너무 예뻐

お姉さんはとても綺麗

 

그 그녀를 보는 나는 미쳐

彼女を見る僕は 夢中になって

 

하 하지만 이젠 지쳐

でももう疲れて

 

Make up Shake up Break up

 

추억이 내 맘을 할퀴어

思い出が僕の心を引っ掻いて

 

아 아파서 이젠 맘을 고쳐

苦しくて もう心を治して

 

다 다가올 이별에 난

近付いてくる別れに僕は

 

Make up Shake up Break up

 

 

 

 

 

아 아 아름다운 그녀는

美しい彼女は

 

아 아 아직까지 누구와

今まで誰かと

 

진실 된 사랑의 맛을

真実の愛の味を

 

본적이 없는 게 분명해

感じたことがないのは明らかで

 

아 아 아쉽게도 그녀는

残念だけど 彼女は

 

아 아 아직 어린 나에겐

まだ幼い僕には

 

진실 된 사랑의 마음을

真実の愛の心を

 

받을 수 없는지

受け止められないんだろう

 

 

 

 

 

누난 너무 예뻐

お姉さんはとても綺麗

 

그 그녀를 보는 나는 미쳐

彼女を見る僕は 夢中になって

 

하 하지만 이젠 지쳐

でももう疲れて

 

Replay Replay Replay

 

추억이 내 맘을 할퀴어

思い出が僕の心を引っ掻いて

 

아 아파서 이젠 맘을 고쳐

苦しくて もう心を治して

 

다 다가올 이별에 난

近付いてくる別れに僕は

 

Replay Replay Replay

 

 

 

 

 

누난 너무 예뻐

お姉さんはとても綺麗

 

그 그녀를 보는 나는 미쳐

彼女を見る僕は 夢中になって

 

하 하지만 이젠 지쳐

でももう疲れて

 

Replay Replay Replay

 

추억이 내 맘을 할퀴어

思い出が僕の心を引っ掻いて

 

아 아파서 이젠 맘을 고쳐

苦しくて もう心を治して

 

다 다가올 이별에 난

近付いてくる別れに僕は

 

Replay Replay Replay

 

 

 

 

누난 너무 예뻐

お姉さんはとても綺麗

 

I keep thinkin 'bout you

 

누난 예뻐

お姉さんは綺麗

 

I keep dreaming 'bout you

 

진실된 사랑의 맛을 본 적이

真実の愛の味を感じたことが

 

누난 너무 예뻐

お姉さんはとても綺麗

 

I keep thinkin 'bout you

 

누난 예뻐

お姉さんは綺麗

 

I keep dreaming 'bout you

 

진실된 사랑의 마음을

真実の愛の心を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