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Sherlock (Clue+Note) - SHINee

 

 

 

 

 

SHINee's Back

 

SHINee's Back


SHINee's Back


Back Back Back Back

 

 

 

 

 

지금부터 all stop 어느 누구라 해도

今から 誰だとしても


이 현장을 벗어나선 안 돼

この現場を抜け出してはいけない


명백한 이 사건 속에 긴장하지 마

明白なこの事件の中で 緊張しないで


난 밀실 안에서 더 자유로워

僕は密室の中で より自由なんだ


이미 너의 떨린 숨결 하나까지 놓치지 않아

すでに 君の震えた息遣いひとつまで逃さない


은밀하게 노린 심장의 보석

こっそりと狙った心臓の宝石


너의 불안한 그 시선까지 꿰뚫었어 난

君の不安なその視線まで見抜いたんだ 僕は


용의선상의 널 찾아냈어 난 Freeze

捜査線上の君を見つけ出したんだ 僕は

 

 

 

 

 

아무것도 모른단 얼굴로 넌

何も知らなかったという顔で 君は


내 맘을 흔들어 기회를 노려

僕の心を揺さぶって 機会を狙うんだ


두 개의 답 (두 개의 답)

ふたつの答え(ふたつの答え)


긴 밤 불꽃처럼 터져 Baby

長い夜 火花のように弾けて

 

 

 

 

 

Oh I'm curious yeah 사진 속 네가 순간 미소지어 왜

写真の中 君が一瞬 笑みを浮かべて なぜ


Oh I'm so curious yeah, I'm so curious yeah

 

 

 

 

 

하루에도 수백 번씩 널 떠올리다 떨쳐내다

1日に何百回も 君を思い浮かべて 振り払うんだ


내 머릿속을 채운 의문 네가 원한 것이 뭔가

僕の頭の中をいっぱいにした疑問 君が欲しいものが何なのか

 

 

 

 

 

소리도 없이 흘러 드는 이 순간이 내 맘에

音もなく流れてくる この瞬間が僕の心に


소용돌이쳐

渦巻くんだ

 

 

 

 

 

Oh I'm curious yeah 사진 속 네가 순간 걸어나와 왜

写真の中 君が一瞬 歩いて出てきて なぜ


Oh I'm so curious yeah, I'm so curious yeah

 

 

 

 

 

지금 내 앞에 너는 실재하지 않아

今 僕の前に君は実在しないんだ


분명 알지만 너를 심문하겠어

はっきり分かってるけど 君を尋問するんだ


내가 원한 대답 너는 알고 있어

僕が欲しい答え 君は分かってるんだ

 

네 입술이 빛났다 사라져

君の唇が光って 消えた

 

 

 

 

 

어쩜 넌 이미 알았는지 모르지

どうして 君はもう分かってるのか 分からないのか


내 마음은 애초부터 굳게 잠기지 않았었지

僕の心は最初から固く閉ざされていなかったんだ


네게만은

君だけには

 

 

 

 

 

범인은 이 안에 있어 아무도 나갈 수 없어

犯人はこの中にいる 誰も出られないんだ


너와 나 어떤 누구도 너의 모든 것들에 다

君と僕 誰も 君のすべてに 全部


증거를 난 발견했어

証拠を僕は発見したんだ


너를 꼭 찾아내겠어 (터져 Baby)

君を必ず見つけ出すんだ(弾けて)

 

 

 

 

 

Oh I'm curious yeah 사진 속 네가 순간 걸어나와 왜

写真の中 君が一瞬 歩いて出てきて なぜ


Oh I'm so curious yeah, I'm so curious yeah

 

 

 

 

 

Tonight SHINee's in the house wo ho


So give it up give it up give it up for SHINee


Give it up give it up give it up for SHINee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