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思い立ったが吉日。

사랑인 것 같아 (I Think It's Love) - TAEMIN

 

 

어쩌다 너를 알게 됐을까

偶然に君と出会ったのかな

 

누구나 너를 알면 이럴까

誰でも君を知ればこうなるのかな

 

왜 널 보면 마냥 좋을까

どうして君に会うと嬉しくて堪らないんだろう

 

 

 

두근거림이 조금 버겁고

ドキドキが少し手に負えなくて

 

이런 내가 좀 어색해도

こんな自分が少しぎこちなくても

 

더 알고 싶어져

もっと知りたくなるんだ

 

널 갖고 싶어져

君が欲しくなるんだ

 

 

 

입술을 아무리 닫아봐도

唇をどんなに閉じてみても

 

새어 나오는 말

漏れ出てくる言葉

 

내 곁에 있어 줘

僕のそばにいてほしい

 

 

 

나에겐 네가 필요해

僕には君が必要なんだ

 

날 사랑해주길 바래

僕を愛してくれることを願うよ

 

누구도 담지 못했던

誰も入れなかった

 

어리기만 했던 내 맘에

幼いばかりだった僕の心に

 

네가 유일한 내 사람인 것 같아

君が唯一の僕の大切な人みたいだ

 

사랑인 것 같아

愛みたいだ

 

 

 

해주고 싶은 말이 많은데

言いたいことがたくさんあるのに

 

이렇게 네 앞에만 서면

こうして君の前に立つだけで

 

머릿속이 온통

頭の中が一面

 

너로 가득 차서

君でいっぱいになって

 

무엇도 할 수 없어

何もできなくなるんだ

 

 

 

나에겐 네가 필요해

僕には君が必要なんだ

 

날 사랑해주길 바래

僕を愛してくれることを願うよ

 

누구도 담지 못했던

誰も入れなかった

 

어리기만 했던 내 맘에

幼いばかりだった僕の心に

 

네가 유일한 사랑인 것만 같아

君が唯一の大切な人みたいだ

 

 

 

혹시 내가 많은 날들이 지나

もしも僕がたくさんの日々が過ぎて

 

무뎌져 버린 대도 기억할 게

鈍感になってしまったとしても覚えておくよ

 

이렇게 내가 오직 너 하나만을

こんなに僕がただ君ひとりだけを

 

원하고 또 원했단 걸

求め続けているってことを

 

사랑한다는 걸

愛してるってことを

 

 

 

나에겐 네가 필요해

僕には君が必要なんだ

 

날 사랑해주길 바래

僕を愛してくれることを願うよ

 

누구도 담지 못했던

誰も入れなかった

 

어리기만 했던 내 맘에

幼いばかりだった僕の心に

 

네가 유일한 내 사람인 것 같아

君が唯一の僕の大切な人みたいだ

 

 

 

(All I need is you in my life

 

I just wanna love you)

 

네가 필요해

君が必要なんだ

 

(All I need is you in my life

 

I just wanna love you)

 

 

 

Oh 누구도 담지 못했던

誰も入れなかった

 

어리기만 했던 내 맘에

幼いばかりだった僕の心に

 

네가 유일한 내 사랑인 것 같아

君が唯一の僕の愛する人みたいだ

 

사랑인 것 같아

愛みたいだ